[금융복지 상담 사례 회의에 관한 안내]
1) '금융복지 상담 사례 회의'는 금융복지상담사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채무상담에 필요한 업무 지식과 사례를 공유하고, 간접적으로 상담 업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.
2) '금융복지 상담 사례 회의'는 매달 셋째 주 화요일에 진행할 예정이며 변경 시에는 변경 내용을 공지하겠습니다.
3) '금융복지 상담 사례 회의' 참석 대상자는 (사)한국금융복지상담협회 입회 한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.
주빌리은행
1661 - 9736
서울금융복지상담센터
1644 - 0120
경기도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
1899-6014
은평구금융복지상담센터
02-351-8505
광명시채무상담센터
02-2680-2677
인천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종합지원센터
032-715-5272
화성시금융복지상담지원센터
031-353-6688
전북특별자치도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
063-230-3390~6
전주시금융복지상담소
063-281-0060~3
원주갈거리사회적협동조합
033-813-0115
대전금융복지상담센터
운영주체 : 대전신용보증재단
042-380-3939
광산구금융복지상담센터
062-954-0019
전남금융복지상담센터
동부(순천) 061-727-2590
서부(무안) 061-285-3980
경남금융복지상담센터
창원 055-716-8171~5
진주 055-794-2761~2
부산희망금융복지상담센터
051-714-5766